영화에 관한 잡담

에반게리온 프리미엄 시사회장 스케치 및 득템기

페니웨이™ 2009. 11. 25. 12:39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잡담형식이니 부담없이 몇글자 적어볼까 한다. 어제 [에반게리온: 파] 프리미엄 패키지 시사회가 서울 삼성동 코엑스 메가박스에서 열렸다. 불과 40분만에 매진되었다는 유료 시사회인데, 어찌하다보니 게스트로 초대받아 여유있게 참석할 수 있는 영광을 안았다.

식사는 근처의 이탈리안 와인 비스트로인
마노디셰프에서 푸짐하게 드셔주시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코엑스 메가박스로 와서 티켓을 발부받았다. [에반게리온] 시사회의 분위기를 업 시키려는 듯 별도의 부스가 마련되어 있었다.


티켓팅 부스다. 프리미엄 특전이 들어있는 쇼핑백의 압박.


영화관 내부. 매진사태를 보인 시사회인지라 빈자리를 거의 찾아볼 수 없다. 시사회 전에는 [에반게리온: 파]의 홍보대사로 위촉된 아이돌 그룹 티아라가 무대인사를 선보였는데, 잘 모르는 소녀들인지라 그냥 패스.


영화에 대해서는 일단 리뷰를 참조하시고, 다음은 득템이다. 보시는 바와 같이 꽤나 푸짐하다.


6장의 보도자료용 스틸컷. 내 것에는 레이 사진이 무려 2장 들어있더라. 그래서 총 7장. 아래 사진에는 없지만 대형 포스터도 하나씩 들어있다.


티켓보관용 네르프 봉투와 책갈피 2매.


[에반게리온: 파] 국내판 전단지 2매.


크흐~ 그리고 국내 제작 극장 팜플렛. 옛날엔 극장가에서 저런 팜플렛을 천원받고 팔았던 적이 있었는데 요즘은 그런 풍경이 사라져서 아쉽다. 어쨌거나 레어템이 될 예감.


[에반게리온: 파] 머그컵. 오늘부터 회사에서 쓰는 애용품이 될 듯.


끝으로 에바의 지름질엔 끝이 없는바, 보너스로 얼마전 근처 책방에 들러 있는데로 들고 온 에반게리온 코믹스. ㅡㅡ;;;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