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로딩중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어제 드디어 프레스블로그에서 보내준 다크 나이트 관련 물품이 도착했다. 미국 워너 브라더스사의 현지에서 직접 공수해 온 물건이라 꽤 오래 기다려야 했다. 그리고 마침내 도착한 물건은 [다크 나이트] XBox 360 콘솔과 대형 포스터. XBox 360에는 당연히 배트맨 로고와 포스터가 입혀진 레어 아이템으로 국내에도 이거 한대 뿐일거다. 이놈은 어떻게 할 것인지 좀 더 고민을 하기로 하고...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근데 더 놀라운 아이템은 [다크 나이트] 대형포스터. 일단 그 크기를 짐작케 하기 위해 오른쪽 상단 구석에 [배트맨 비긴즈] DVD를 올려놓고 사진 한방을 찍었다. 엄청 크지 않은가?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근데 눈 좋은 분들은 보면 알겠지만 포스터에 뭔가 써 있는게 보이지 않는가? 음하하하~ 그것이 바로 전 출연진의 친필 싸인이다! 게다가 싸인에 사용한 팬의 종류가 같은 것으로 보아 무슨 행사때 모두 모인 자리에서 싸인에 참여한것으로 보인다. 그럼 누구의 싸인이 있는지 볼까?

사용자 삽입 이미지

크리스천 베일, 마이클 케인, 게리 올드만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에론 에크하트, 메기 질렌할



사용자 삽입 이미지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리고.... 고(故) 히스 레저의 싸인까지.. ㅠㅠ



영화도 대단하지만 출연 배우들과 감독이 워낙 레전드급이라 이 정도면 정말 집안 가보로 물려도 되겠다. 이렇게 좋은 물건을 보내준 프레스블로그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린다.





▶ 저작권 관련사항 ◀

본 블로그의 모든 글에 대한 권리는 ⓒ 2007-2019 페니웨이™에게 있습니다. 내용 및 이미지의 무단복제나 불펌은 금지하며 오직 링크만을 허용합니다. 또한 인용된 이미지는 모두 표시된 해당 저작권자에게 권리가 있으므로 이를 무단으로 사용해서 발생하는 책임은 퍼간 사람 본인에게 있음을 알립니다. 아울러 본 블로그의 이미지 컷 등의 사용에 대한 저작권법 준수는 해당 공지사항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주성치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뜨아 저 다음메인에도 올라갔었는데 pv측정하는거 안달아서
    ㅜ.ㅜ

    저는 콘솔이라고해서 껍데기만 주는줄알았습니다.
    ...............

    2008.09.10 10:33
  2. Terminee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와앗 엄청난 걸 받으셨군요.
    다크 나이트 XBOX라니 어찌 생겼을지 궁금하군요.
    어찌 할지 생각 해보신다는 건 '그냥 쓴다', '안 쓰고 모셔둔다',
    '팔면 돈 좀 될테니... 흐흐' 같은 생각들을 하고 계신 겁니까. ^^
    대형 포스터에 싸인들 들어간 것도 대단한 물건이고...
    이런 물건들을 건지시다니 축하드립니다. 그리고 부럽습니다. ^^

    2008.09.10 11:20 신고
  3. 축구왕피구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오오.. 진짜 대단한 선물이네요 다른 블로거들이 뭐 받았다 하면서
    포스팅할때 부러웠던적이 드문데 이건 정말 부럽습니다 ㅜㅜ

    참 페니웨이님께 예전부터 인사드리려 했는데 이제서야 댓글을 남기게 되네요
    글 항상 잘 보고 있습니다 ^^

    2008.09.10 15:00
  4. 에코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우오왕
    너무 좋으시겠다
    레어아이템 굿~
    부러와용 ㅋ

    2008.09.10 20:37
  5. 마키♡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레어아이템 부럽습니다~ㅠㅠ
    풀셋으로 받으셨군요..

    2008.09.10 20:51
  6. 닐승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오오오오.. 감축드립니다 ㅋ

    친필 사인까지 곁들인 대형포스터라니 ㄷㄷㄷ;

    근데 어떻게 받게 되셨는지 정황이 궁금합니다용 ㅎㅎ

    대대로 가보를 삼아도 될 듯 ^^

    2008.09.10 21:03
  7. bluenlive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추카합니다!!!!!!!!!!!!!!!!!!!!!!!!!

    2008.09.10 23:41
  8. 미고자라드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으악 부럽습니다 ㅠㅠ

    2008.09.11 00:42
  9. 몽중인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저라면 싸인판 포스터는 최고급 액자 맞춰 대대손손 가보로 남겨둘 것 같아요.
    괜시리 저까지 설레고 그러네요. 축하드려요.

    2008.09.11 15:48
  10. RaXteD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우와 장난 아닌데요^^ 좋으시겠습니다

    2008.09.11 16:17
  11. 웬리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어라 넘 부러운데요? -_-;;;

    2008.09.12 09:34
  12. okto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히스레저의 싸인까지... 나중에 경매에 붙이셔도 되겠네요.
    360은 집에서 즐기시고요^^;

    2008.09.12 10:13
  13. 딸기맛환타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이베이로 고고싱~~~

    가격만 알아보고~

    가보로~

    2008.09.12 11:05
    • 페니웨이™  댓글주소  수정/삭제

      엑박의 경우는 즉구가가 1250불짜리가 있더군요. 판매자는 1000불 이하로는 안팔겠다는데.. 한국에서 그가격에 살 사람이 과연 있을라나요? ^^

      2008.09.12 11:15 신고
  14. 센~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전 갠적으로 300이라는 영화 넘 좋아했는데요.
    그 영화 메이킹북을 받아서 아주아주 만족했던 기억이...나의사랑 크세르크세스;;
    역사속 인물이 좋은게 아니고 그냥 그 배우가 좋은 ㅋㅋㅋ
    암튼 레어아이템은 은근히 사람을 뿌듯하게 하는 묘한 녀석이라는..축하드려요.

    2008.09.15 00:08 신고
  15. Bondar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와우 이거슨..
    다크나이트 갤러리에서도 한창 화제가 됐었죠 쩝..
    전 조커의 얼굴이 흐릿하게 나온 포스터에 사인되어있는게 제일 탐납니다 헉헉
    브..브이텍

    2009.06.18 23:03

카테고리

All That Review (1603)
영화 (460)
애니메이션 (118)
드라마, 공연 (26)
도서, 만화 (95)
괴작열전(怪作列傳) (149)
고전열전(古典列傳) (30)
속편열전(續篇列傳) (40)
슈퍼로봇열전 (10)
테마별 섹션 (119)
웹툰: 시네마 그레피티 (15)
원샷 토크 (21)
영화에 관한 잡담 (203)
IT, 전자기기 리뷰 (122)
잡다한 리뷰 (52)
페니웨이™의 궁시렁 (142)
보관함 (0)
DNS Powered by DNSEver.com

페니웨이™의 In This Film


Copyright by 페니웨이™. All rights reserved.

페니웨이™'s Blog is designed by Qwer9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