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로딩중입니다.





* 본 포스트는 리솜포레스트의 바이럴 마케팅임을 분명히 밝힙니다.

 

지난 번에 '[지고는못살아]의 가을여행지' 포스팅을 통해 박달재 휴양림인근 주론산에 위치한 친환경 리조트 '리솜포레스트'를 소개한 적이 있습니다. 리솜포레스트, 리솜스파캐슬, 리솜오션캐슬을 통틀어 리솜리조트라고 부르는데요, 이미 현빈, 하지원 커플의 [시크릿가든]에서 소개된 바 있고, MBC 수목 미니시리즈 [지고는못살아]의 10회에서는 티격태격하는 최지우-윤상현 부부가 화해의 여행을 떠나는 장소로 리솜포레스트가 소개되었지요. 그런데 이번에 [지고는못살아] 15회 방영분에서도 다시 한번 소개가 되었더라구요.

[지고는못살아]가 중반부를 넘어서면서 최지우의 옛사랑인 엄기준이 새로 투입되었는데요, 한국 드라마에 삼각관계가 빠지면 섭섭하죠. 최지우,윤상현,엄기준의 새로운 삼각로맨스가 펼쳐지는 장소가 바로 리솜포레스트입니다. 이제 [지고는못살아] 속 그 장소로 안내합니다.

 

ⓒ MBC. All Rights Reserved.


어떤 리조트를 선택하든지 가장 중요한 곳이 바로 숙소죠. 리솜포레스트는 리조트 단지의 전체 풍광을 해치지 않기 위한 낮은 건물 설계로 별장같은 느낌을 주는 객실을 제공합니다. 복층형 객실의 아늑하고 럭셔리한 산장형 인테리어와 통창을 통해 들어오는 따뜻한 햇살이 편안함을 느끼게 해 주지요. 각 빌라동의 넓은 테라스 선배드에 누워서 삼림욕,여유로운 독서와 낮잠을 즐길 수도 있겠군요. 

 

ⓒ MBC. All Rights Reserved.


자연 그대로의 아름다움을 담은 산책로와 12개의 정원이 아름답게 어우러진 조용한 리조트 단지 내 공간은 고요함과 상쾌함을 동시에 전해줍니다. 각 산책로에는 이름이 있는데 소소리 바람길, 포르르 소래길, 가재기는 골짝길, 산바라기 능선길, 수런수런 개울길, 야생화 길, 사색의 길 등이 있습니다.

 

ⓒ MBC. All Rights Reserved.

 

해발 600~800m의 리조트단지에 위치한 별똥카페 테라스는 리솜포레스트의 랜드마크같은 곳입니다. 낮에는 제천의 명산과 숲이 한눈에 들어오는 조망, 그리고 폭포수와 함께 커피를 마시고, 밤에는 맑은 밤하늘에 금방이라도 쏟아져 내릴 듯한 별을 보며 달콤한 데이트를 즐길 수 있으니까요.

 

ⓒ MBC. All Rights Reserved.


이상으로 [지고는못살아] 리조트, 리솜포레스트의 면모에 대해 살펴보았는데요, 올 가을 아직 여행하기 좋은 선선한 계절에 꼭 한번 들려보지 않으시렵니까?


* 리솜포레스트 홈페이지 : http://www.resomforest.com


리솜포레스트
주소 충북 제천시 백운면 평동리 67-1
설명
상세보기



신고


▶ 저작권 관련사항 ◀

본 블로그의 모든 글에 대한 권리는 ⓒ 2007-2017 페니웨이™에게 있습니다. 내용 및 이미지의 무단복제나 불펌은 금지하며 오직 링크만을 허용합니다. 또한 인용된 이미지는 모두 표시된 해당 저작권자에게 권리가 있으므로 이를 무단으로 사용해서 발생하는 책임은 퍼간 사람 본인에게 있음을 알립니다. 아울러 본 블로그의 이미지 컷 등의 사용에 대한 저작권법 준수는 해당 공지사항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나이트세이버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제가 사는 청주에서 그렇게 멀지 않은 곳임에도 전 갈 일이 없을 듯...

    2011.10.17 23:26 신고
  2.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비밀댓글입니다

    2011.10.17 23:26
  3. SMITH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데려갈 사람만 있으면 돈이 안아까울 경치네요. 살짝 혹하고 있습니다.

    덧1 - 파이널 판타지 디스턴스 월드 다녀왔습니다. 작년에 이어 2회차.

    올해는 현실적인 사인회 (150명 선착순)라 좋군요. 작년엔 VIP석 사놓고 왜 사인회가 없나 했더니 '유료' 라는

    정보를 금년에서야 알고 땅을 쳤지만 이미 금년엔 다른분(FF13 작곡가 마사시님)이 오셔서... ㅠㅠ

    대신 마에스트로와 작곡가, 새 보컬 Kanon의 사인 3연타. (갤탭 뒷면 보호필름 떼버린 뒤라 ㅎㅎ)

    덧2 - 잼프 볼날이 보입니다. ...근데 굿즈가... 너무 비싸요!!

    2011.10.24 00:11 신고

카테고리

All That Review (1542)
영화 (416)
애니메이션 (113)
드라마, 공연 (26)
도서, 만화 (92)
괴작열전(怪作列傳) (149)
고전열전(古典列傳) (30)
속편열전(續篇列傳) (40)
슈퍼로봇열전 (6)
테마별 섹션 (114)
웹툰: 시네마 그레피티 (15)
원샷 토크 (21)
영화에 관한 잡담 (202)
IT, 전자기기 리뷰 (118)
잡다한 리뷰 (48)
페니웨이™의 궁시렁 (152)
보관함 (0)
DNS Powered by DNSEver.com

페니웨이™의 In This Film

페니웨이™'s Blog is powered by Tattertools / Supported by TNM Media
Copyright by 페니웨이™ [ http://www.ringblog.com ]. All rights reserved.

Tattertools TNM Media DesignMyself!
페니웨이™'s Blog is powered by Textcube. Designed by Qwer999. Supported by TNM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