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니웨이™의 궁시렁

내일 PIFAN 토미노 요시유키 감독의 사인회에 참석합니다.

페니웨이™ 2010. 7. 16. 20:46
반응형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이번 Pifan에서는 건담 회고전 기획의 일환으로 건담의 아버지 토미노 요시유키 감독을 초대해 관객과의 GV시간을 갖게 됩니다. 날짜는 내일, 그러니까 7월 17일 밤 11시부터 새벽 3시까지 [기동전사 Z건담]의 상영과 함께 있게 되는데, 저는 상영이 다 끝난 다음에 있게 될 줄 알고 본 예매를 포기했더랬습니다.

그러던 중 이웃 블로거이신
Terminee님의 제보로 GV가 상영 후가 아닌 상영 전에 있을 예정이며 아울러 토미노 감독의 싸인회도 있다는 첩보를 입수했습니다. 결국 부리나케 토미노 감독의 사인회 참석티켓을 확보하는데 성공했습니다! 내일 건담의 아버지 토미노 옹을 만나러 갑니다!

한가지 고민은 과연 어디에다가 싸인을 받을 것인가 하는 점입니다. 유일하게 소장중이었던 [건담 MS 08소대] 박스셋을 처분한 이후로 보유중인 건담 관련 DVD는 없는지라, 이걸 어찌해야 할지. 미친척하고 [혹성로보트 썬더 A]라도 가져가서 '한국의 건담입니다'하고 내밀었다가 한대 맞지는 않을지, 아니면 토미노 옹이 혹평했다던 [에반게리온] 박스셋을 들고가서 '자네, 진정한 용자로군'이라는 칭찬을 들어볼까.. 별의별 생각이 다 드는군요.

아무튼 뭐 방법은 몇가지가 있는데 내일 어떤 물품에다가 싸인을 받게 될지 인증샷 기대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싸!

機動戰士ガンダム 연대기 목차 

 
반응형